회사소개
저희 엔코팜(ENCO-Pharm)은 지난 10여년 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바이오 분야의 전문 번역 기업으로 견실하게 성장해 왔습니다.
바이오 산업은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눈부신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오고 있습니다. 이에따라 바이오 분야의 각종 문서에 대한 번역 수요도 급격하게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변화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이 분야에 특화된 전문번역인력을 갖춘 번역 회사를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이런 환경 속에서, 저희 엔코팜(ENCO-Pharm)은 10여년 전 바이오 분야의 번역 사업이라는 특수한 영역에 뛰어들어 풍부한 현장 경험과 역량을 축적해 왔으며, 이제 이 분야의 독보적인 전문번역회사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그간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충고와 칭찬, 그리고 격려 덕분이었습니다.
저희 엔코팜(ENCO-Pharm)은 학술논문 영문교정번역 전문기업인 하리스코(HARRISCO)의 계열사로서, 하리스코의 영문 교정번역 역량을 바탕으로 바이오 산업 분야에 특화된 전문번역 회사로 성장해 왔습니다. 엔코팜의 모기업인 하리스코는 서울대를 비롯해 연세대, 고려대, 이화여대, 서강대, 성균관대, 경희대 등 전국 80여 곳의 대학과 250여 곳 각종 협회의 영어논문 전담 지정번역 및 교정 브랜드로 명성을 쌓았으며, 하리스코의 전문 역량과 글로벌 네트워크는 엔코팜이 바이오 전문 번역 브랜드로 성장하는 데 큰 힘이 되었습니다.
저희 엔코팜(ENCO-Pharm)은 바이오 분야 번역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세계적 CRO인 퀸타일즈를 비롯해 ㈜시믹코리아, LG생명과학, 동아ST, 대웅제약, ㈜파멥신 등 250여곳의 기관 및 기업과 약정을 맺고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